

운영자님 직업 밸런스 대대적인 패치를 하시면서 이것저것 건드려보시고 수정하시고 그 수고스러움에 감사의 말씀드리면서요.
도대체 전사는 어디까지 죽이시려는지 한번 개인적으로 여쭤보고 싶습니다.
살보에서 이번 직업간 밸런스 맞추면서 상향? 에라이 6차이전에는 오히려 너프였습니다
도대체 전사가 상향된 부분이 무엇이있죠? 저는 알고싶네요?
기존에 어검술이나 기술특성에서 있던 기술마저 너프시켜버리고
그렇게 체력소모가 많은거좀 과하다해도 들은체 만체하시고
그냥 전사는 돈없으면 못합니다 너무 쓰레기라서 근데 이제와서 또 어검화 너프지금 하시는거 같은데
저는 아직 7차승급도 해**도 못해고 6차에 머물러 있는상황에 게임이 하고싶겠습니까?
아니 오로지 각 직업마다 그 직업만 보시고 타직업에 대한 말들이나 물어뜯기 선동에 좀 안휘둘렸으면 좋겟습니다
명** 운영자인데 이 말듣고 저말듣고 여태껀 개쓰레기 관짝수준인 전사하면서 불평불만 한번 안했는데
밸런스 패치하면서 어느정도 상향하면 바람판을 망치나요 전사가? 제가 볼땐 그냥 좋은 호흡기 하나 주는셈인데?
이건 아닙니다 정말로 와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그냥 전사란 직업을 없애시죠 계속 이럴꺼면
운영자님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전사는 단한번도 밸런스를 망친 직업도 아니였고, 이번 처음 나온 1차밸런스때 전사상향도 아니였습니다
전사를 상향이라 지칭하는사람들은 자기직업을 상향못시켜 안달난 선동꾼이구요.
어검화뿐만아니라 체력소모감소 및 7차승급 또는 그이전에 전사만의 빛날수 있는 그런 기술이나 특성들 다시 만들어주세요
진짜 사람이면 제발 현실을 직시하고 좀 해보십쇼 제발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