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선폭풍 마력소모도 40%가 웬말입니까..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플렉서@연 조회 1,691 2019-08-22 PM 11:56:32
툴팁의 20%소모만큼 정상적으로 마력소모 되는중인데

뜬금없이 마력소모도 2배? 버그도 안고친 십자너프에 이어서

이건 무슨말인가요 이제 그나마 좀 숨통좀 트이려고 하는데

다시 예전처럼 아무도 안찾고 안하는 그저 애정으로만 키우는

그런직업으로 돌려버릴 생각이신가요

유저들 의견을 참고하신다면 제발 게시판한번만

읽어주세요 제발 부탁드려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마디@유리
    2019.08.23 PM 04:04:58
    40%는 아무리봐도 심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