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검무 4방향 돌려주셔야 하지않나 싶네요
아니면 백검을 전방 3x3 정도만 되도
충분할거같은데 이건뭐 사냥을 하나씩잡으라는건지
7차땐 그래도 이거저거 쓴다지만
6차땐 마도사없을땐 노쿨 범위기가 은필이란게 말이안되지않나요?
컨셉이뭔지도 모르겠네요 이동기는 포기했고
백호검무나 어떻게좀 손보세요
아니면 무영검이나 파천검무 쿨을 없애버리시던가요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