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년(?)만에 복귀했는데 바람이 많이 달라졌네요. 옛날엔 무자본유저들은 영웅용전, 천마전 말고는 렙업할 수도 없었는데 지금은 상자에 나오는 무기만껴도 힘들지만 사냥이 불가능한 수준도 아니고 옛날과는 많이 달라졌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노템으로는 상상도못하던 몬스터들이 기본템으로 잡히는거 보고 바람의나라 진입장벽이 많이 낮아져서 좋아진거같아요.
각설하고
천인으로 플레이해보면서 느낀점들을 말해볼게요.
개조
-하나하나에 강력하지만 타직업에 비해서 범위기 부족한편, 생존기... 완방있지만.... 몹이 좀 몰려있으면 죽어있는 나를발견...
창조
-음... 양학용인가요...?(환수키우기 하면 딱일듯...) 범위기 이것저것 생긴건 좋지만... 자기보다 한참 낮은 몹말고는 사냥이 거의 불가능한데요.. (노템이라서 그런가? 그럼 개조는...)
-음... 생존이... 영록이랑 삼족오한테 영록이 가르치면 자잘한 공격들면에선 생존이 우수한데.. 좀큰딜이 들어오면 답이없네요.. 개조의 완방이랑 약간 반대되는 개념인가요? 자기레벨에 맞는 사냥터에서는 진짜 순식간에 녹아요. 모 개조도 마찬가지지만...
지배
-예전에 지배를 황천행으로 장난칠때 말고는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지금도 플레이는 안해봄.
천인이 타직업에 비해 범위도 작고 전체스킬도 부족한데 천인특성으로 마방같은거 넣어주시면 안되나요? 천인 비격수자나요... 하늘걸음이나 급시우같은거 삭제하고 마방만 넣어주시면 좀 괜찮아질거같은데요ㅜㅜ
개조도 모 자파가 사방으로 안나가도 좋은데 옆뒤로 1~2칸정도는 넣어주세요... 아니면 정면 공격범위를 좀늘려줘요. 현재가 3*4면 4*4나 3*5같은 형태로... 이것도 아니면 예리함 뎀지 올려줘서 예리함으로도 사냥이 가능하게 해줘도 좋을거같네요.
창조는 몸이 약한대신에 몹이라도 순삭해서 컨잘하면 안죽을수 있게 데미지 상향좀요...(천신의복? 같은거 삭제하고 그냥 딜마법이나 생존기주면 안돼요? 아니면 패시브 같은걸로 바꺼줘요.. 쓸데없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다른 직업들 플레이는 안해보고 스킬들만 파악하고 쓴글이라 밸런스는 잘모르겠지만... 그냥 천인만 플레이해본 결과 제가 '개선해주면 좋겠다'라고 느낀것들을 써봤어요.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