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광폭기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사
도사망삭이@연 조회 1,647 2019-08-24 PM 03:54:14
천광폭기 너프된건 이해하는데 나머지 생존기는 왜 삭제시킨거지 요즘추세는 사냥이나모든컨텐츠가 도사의 힐없이도 다 수월하게 할수있는데 그럼 도사가 왜필요한거죠 도사도 혼자 솔플하고 pvp도 다른직업이랑 해도 비빌정도는 만들어주던가 아니면 도사를 직업에서 없애던가 이제는 바람에서 도사가 왜 존재하는지 모르겠네요 정말 타직업은 솔플해도 무죄고 도사가 솔플하면 유죄임? 무슨근거인가요 도사의 고유한 능력이 회복이라면 타직업이 도사의 힐없이는 사냥 레이드등 모든컨텐츠를 전부다 불가능하게해주면 이해해도 ㅋㅋ 도사니까 힐넣어라 이게말인가 ㅋㅋㅋㅋ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도사 망삭이@연
    2019.08.26 PM 04:11:38
    차라리 천광폭기와함께 도사를 삭제하라고하시죠 ^^ 그리고 천광폭기 너프는 데미지만 조금 조정하면되고 혼마술에 딜박히는건 냅둬**다고 생각해요전
  • 주술사 위하유@연
    2019.08.26 PM 03:28:32
    천광폭기는 너프가 아니라 삭제해야함
  • 도사 망삭이@연
    2019.08.24 PM 06:13:36
    님말대로 없는거보단좋음이 없어도 잡을수있다는거아닌가요? 거기서부터 이미 제말에 동의하시는거맞죠?ㅎㅎ
  • 전사 나마바자키@연
    2019.08.24 PM 05:59:16
    님 뭐 635찍고 레이드 타령할거면.. 좀.. 찍고말씀좀. 도사 필요함 분명히. 없는거보다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