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광폭기 너프된건 이해하는데 나머지 생존기는 왜 삭제시킨거지 요즘추세는 사냥이나모든컨텐츠가 도사의 힐없이도 다 수월하게 할수있는데 그럼 도사가 왜필요한거죠 도사도 혼자 솔플하고 pvp도 다른직업이랑 해도 비빌정도는 만들어주던가 아니면 도사를 직업에서 없애던가 이제는 바람에서 도사가 왜 존재하는지 모르겠네요 정말 타직업은 솔플해도 무죄고 도사가 솔플하면 유죄임? 무슨근거인가요 도사의 고유한 능력이 회복이라면 타직업이 도사의 힐없이는 사냥 레이드등 모든컨텐츠를 전부다 불가능하게해주면 이해해도 ㅋㅋ 도사니까 힐넣어라 이게말인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