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검화 너프? ㅋ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전사
전사난너를위해@연 조회 2,176 2019-08-25 PM 03:32:59

운영자. 하이.


엉아가 전사 레밸 702에서 1년반 정도 접었다가.
최근에 전사 나름 할만해져서 730 찍었다 어제.
단 한번도, 시즈팟이나 사령굴에서 잠수 사냥 없이.
Pc방 혜택도 못받고, 손사냥으로만 조사굴 돌면서 레밸 올렸어.
여튼, 요즘 접속 하면, 사냥 하느라 바빠서. 괴유도 안가봤고.
나는 독고다이라, 전사 톡방에도 안들어가서 소식을 늦게 접했다.

엉아는, 다른 사람들처럼. 직업별 오픈톡방에서 모여서 의견 적고. 추천 조작 할 필요없이.
솔직하게 적을테니까 잘 읽어.



어검화 너프 말 이 된 다 고 생 각 하 나 ?




내가 지금 우안의숲 심연 기준.
사냥할때,  방관 1100, 공증 450, 마치 500 인데.
우안, 어검화 키고도 심연에서 픽 할때. (체력 높게, 경험치 상승) 이거 누르면.
지금도 어검화 키고 한방은 커녕, 빨피~노피 되는데.

여기서 1/3 이상으로 딜을 약하게 해놨더라?

그러면 도대체 사냥 어떻게 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호참, 흑룡참파, 이거는 단일로 우안에서 쓰지도 못해.
안그래도 체 소모 엄청나는 직업인데.
방어도와 별개로.
우안 몬스터들이 직타 대미지가 심하게 들어와서. 
감히 백호참, 흑룡참파 난사 할 엄두도 못내.
기껏해야 타이밍 봐서 2~3회 찔끔 쓰는 정도지.


전사는 기본적으로. 
광폭,진백호령에 의한 딜 사이클 부터가 한참 잘못 됐어.
그러다보니 어검화에 의존 할수밖에 없는 사태가 생긴거고.

그럼에도 어검화를 너프한다? ㅋ

건곤은 말할것도 없고. 그냥 체력 흡수용, 어검화 셔틀용이지 딜은 쓰레기고.
백호참도 체력 소모에 비해, 딜 상당히 안좋고.
흑룡참파 역시 그냥 백호참 보다는. 준수한편이지 효율 좋은건 아니다.         




난 사냥 할때.


무조건 어검화,진백호령  키고.

멸백, 어검술, 건곤        3가지 위주 사냥이었어.

그런데 어검화를 너프한다? 응 전사 접을께.




두 번 다 시 내 가 전 사 하 면 사 람 이 아 니 다. 



마지막으로.


이건 내가 테스트 하기도 귀찮고 굳이, 의미도 없어서 안했지만.
엉아가 심판의낫'암 끼고 레밸 올려서 화났어?
어검화 원래부터 대미지가 무기 파괴력 비례였나? ㅋㅋㅋㅋㅋㅋㅋ

          
어검화 너프 시킬 생각 할 시간에.   
용무기만 광폭 쿨타임 줄여주는거.
이것 좀 개선 해줘.
뭔놈의 직업이 무조건 용10, 용9손 아니면 의미가 없게 만드는지.
이것 때문에.
엉아가 무기 안사고 심낫'암 끼는거다.
뭘 끼던 용10, 9손 아니면 큰 의미가 없어서.
물론, 이렇게 벨런스 패치 막바지에 가서. 통수 맞을거 대비해서 그런것도 있지만. ^^   
  

오늘부로.

엉아 사냥 접는다.



R.I.P. 전사 레밸 730 찍고 고인이 되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평민 더프넬@연
    2019.08.25 PM 04:46:33
    심낫'암 끼고 하셨으면 전사 아니시네요 그냥 전사기 꿀빨던 꿀벌 유저신듯 ㅃㅃ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