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신히 개편되서 겨우겨우 현질하고 나서야 1인분 하던주술
그런데 더 상향을 못할망정 버그수정이랑 명목하에 하향이라니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해도해도 너무하는거 아닙니까
그게 버그여서 딜 2배 갈꺼면 그에 상응하는 마기라던지 다른 요소를 추가해서 어느정도 형평성을 맞추던가요
가뜩히나 생존기도 부실하고 손도 아파 죽겠고
그냥 천인 차사로 편하게 날로먹을걸 그랬나 싶습니다.
십자 하향하고 버그란 명목하에 회선도 딜 반토막낼거면 생존기라던지 마기 수급문제라던지
마나소모 문제라던지
깔리고 깔린 말도안되는 문제점 한두개정돈 개선되야죠 최소한
또 장시간 주술 접을생각하니 바람에 정이 다떨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