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프네요 애정으로 주술키웠는데 또접어야 하니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슬래이언즈@유리 조회 1,570 2019-08-25 PM 06:52:02
간신히 개편되서 겨우겨우 현질하고 나서야 1인분 하던주술

그런데 더 상향을 못할망정 버그수정이랑 명목하에 하향이라니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해도해도 너무하는거 아닙니까

그게 버그여서 딜 2배 갈꺼면 그에 상응하는 마기라던지 다른 요소를 추가해서 어느정도 형평성을 맞추던가요

가뜩히나 생존기도 부실하고 손도 아파 죽겠고

그냥 천인 차사로 편하게 날로먹을걸 그랬나 싶습니다.

십자 하향하고 버그란 명목하에 회선도 딜 반토막낼거면 생존기라던지 마기 수급문제라던지
마나소모 문제라던지

깔리고 깔린 말도안되는 문제점 한두개정돈 개선되야죠 최소한

또 장시간 주술 접을생각하니 바람에 정이 다떨어지네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궁사 츄리르@연
    2019.08.25 PM 08:27:44
    님 740은찍ㄷ고 말씀좀;
  • 천인 흑옥단발천인@무휼
    2019.08.31 PM 12:01:05
    츄리르 빡머리가** 니부터 700은 찍고 답글좀;
  • 궁사 츄리르@연
    2019.08.25 PM 08:27:44
    님 740은찍ㄷ고 말씀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