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성역과 데미지 패치는 별개로생각하셔야합니다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모모랑@연 조회 1,982 2019-08-26 AM 08:19:08
자아성역은 최소한의 무빙사냥을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자아성역을 받고 데미지하향을 함께 떠 안은 것이 아니라

자아성역은 현상유지하되, 다른 7차스킬을 개선 및 상향해야합니다.

너무 묵찌빠식 패치를 받아오니까 이제 밸런스패치를 무슨 거래교환하듯이 생각하시는데

그방식은 캐릭 내부에서 할게 아니라

캐릭과 사냥터

캐릭과 레이드 를 대조하여 저울질 하셔야합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주술사 은푸름@호동
    2019.08.27 AM 05:09:59
    공감 되네요. 이제와서 모든7차스킬들을 6차스킬 삼매, 십자급으로 바라지 않고, 이렇게되면 오밸소리 들을꺼 뻔하니.. 저는 회선폭풍만 되돌려주면 불만 없습니다. 이제와서 7차스킬들 데미지 삼매,십자보다 약한데 마력/마기소모 줄여달라(솔직히 희망은 하지만...) 이젠 이렇게까지는 바라지 않고, 그냥 회선폭풍 하나만이라도 빛났으면 바램이에요. 이제 지겹네요..
  • 추천
    주술사 플렉서@연
    2019.08.26 PM 01:07:06
    정말 공감합니다. 자아성역 준다고 다른 스킬들 데미지를 너프하는게 당연하다고 하시는분들이 몇몇 계시는데 직업 밸런스패치를 무슨 너죽고 나죽자 하는것도 아니고; 글 내용대로 7차스킬들 마기소모도 너무심하고 데미지도 솔직히 너무 약합니다.
  • 추천
    주술사 명띠@연
    2019.08.26 PM 02:39:48
    진심 공감 아니 이미 7차기술 난도질해놨으면서 원래있다가 없애버린 자아성역 하나 던져주면서 이거나 먹고 떨어져라 같은 방식이 너무나 가슴아프네요 지금 사냥방식으로만 봐도 7차무빙사냥시에 쓰는게 회선을 주로쓰게되는데 그마저도 너프먹으면 7차스킬을 찍으려고 렙올리고싶은 마음도 싹사라집니다
  • 주술사 겨울앙국@호동
    2019.08.31 PM 03:29:36
    맞습니다.. 그리고 자아성영 줄꺼면 제대로 만들어서 주던가;; 타게팅이 생산몹(벼,나무 등)에 맞춰지는건 뭔가요 대체
  • 주술사 은푸름@호동
    2019.08.27 AM 05:09:59
    공감 되네요. 이제와서 모든7차스킬들을 6차스킬 삼매, 십자급으로 바라지 않고, 이렇게되면 오밸소리 들을꺼 뻔하니.. 저는 회선폭풍만 되돌려주면 불만 없습니다. 이제와서 7차스킬들 데미지 삼매,십자보다 약한데 마력/마기소모 줄여달라(솔직히 희망은 하지만...) 이젠 이렇게까지는 바라지 않고, 그냥 회선폭풍 하나만이라도 빛났으면 바램이에요. 이제 지겹네요..
  • 천인 쮸리르@연
    2019.08.26 PM 10:39:52
    그렇겠죠 님들은 뜨키를 쓰니까요
  • 주술사 위하유@연
    2019.08.26 PM 03:17:20
    ㄹㅇ; 구데기 직업한테 좋은 스킬 하나 쥐어줬다고 딜을 빼가는게 말이되냐ㅋㅋㅋㅋ 자아성역으로 뭐...하... ** 성역주로만 사냥하고 성역주로만 레이드 뛰냐 ** 생각이 없음;
  • 주술사 명띠@연
    2019.08.26 PM 02:42:39
    넘어오면 또 그냥 접을것같네요. 안타까워요 지금도보면 주술사 복귀하신분들 엄청있다가 다시 저렇게 패치한다니까 전부 빠져나가고있음 제발 유저 목소리좀 조금만 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