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도사만 거의 20년하고있는 유저인데요
진짜 이런글을 쓸줄 상상도못했는데 쓰게되네요
몇안되는 도사PK유저중 1명이고 거진20년간 해오고있는데
격수들은 도사필요없게 영약이나 버프같은거 많이 만들어주시면서
왜 도사는 아직도 구시대적인방식으로 격수없이는 사냥이며 레이드며 PK는꿈도못꾸게 만드시는거죠?
격수들 체력,스펙은 점점 더 오르고있고 도사는 지진,자무주,현무빵에 뎀지 1만씩밖에안달면서 쳐맞는 샌드백밖에안되다가
천광폭기생겨서 이제야 비등비등해지려고하다가 왜 다시 관짞쳐박으시려는건지 모르겠네요
아니그럼 천광폭기 쳐만들면서 가져갔던 사맹같은거 다시 쳐내놓던가 왜 너프시킴;;; 이게 밸런스패치임?
그럼 도사도 격수들 영약쳐먹는것마냥 공격아이템 폭탄같은거 뎀지 천만씩뜨는거 주던가 왜 도사만 격수없이는 암것도못해
진짜 바생바사였는데 강제로 쳐접게해줘서 고맙네
아니면 난 사냥유저아니라서 관심은없는데 도사룹하면 뭐라도주던가 ㅡㅡ 요즘도사 사냥도안데려간다더만
도사들이 돈안써서그런가 ㅜ줜나 개너프시키네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