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를 왜 못죽여서 안달이 나신거죠?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사
도사찔랄@연 조회 1,783 2019-08-26 PM 04:43:10

안녕하세요 저는 도사만 거의 20년하고있는 유저인데요


진짜 이런글을 쓸줄 상상도못했는데 쓰게되네요

몇안되는 도사PK유저중 1명이고 거진20년간 해오고있는데


격수들은 도사필요없게 영약이나 버프같은거 많이 만들어주시면서

왜 도사는 아직도 구시대적인방식으로 격수없이는 사냥이며 레이드며 PK는꿈도못꾸게 만드시는거죠?

격수들 체력,스펙은 점점 더 오르고있고 도사는 지진,자무주,현무빵에 뎀지 1만씩밖에안달면서 쳐맞는 샌드백밖에안되다가

천광폭기생겨서 이제야 비등비등해지려고하다가 왜 다시 관짞쳐박으시려는건지 모르겠네요

아니그럼 천광폭기 쳐만들면서 가져갔던 사맹같은거 다시 쳐내놓던가 왜 너프시킴;;; 이게 밸런스패치임?

그럼 도사도 격수들 영약쳐먹는것마냥 공격아이템 폭탄같은거 뎀지 천만씩뜨는거 주던가 왜 도사만 격수없이는 암것도못해


진짜 바생바사였는데 강제로 쳐접게해줘서 고맙네

아니면 난 사냥유저아니라서 관심은없는데 도사룹하면 뭐라도주던가 ㅡㅡ 요즘도사 사냥도안데려간다더만

도사들이 돈안써서그런가 ㅜ줜나 개너프시키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도적 염산먹교쿠우@연
    2019.08.26 PM 06:56:15
    어니야버프줘 별 도움도안되는 일반레이드 처잡았다고 자랑영상 오지게 올려서 이모양 이꼴
  • 추천
    차사 빡쭈나@연
    2019.08.27 AM 09:11:55
    맞는말인거같다 무슨 메딕골라놓고 딜내놔라고 난리인거지;; 메딕이면 힐이나하고 마린,파벳들은 스팀팩빨고 딜이나하고; 재축 피흡 다지우고 메딕없으면 저글링몇마리한테도 탈탈털리게 벨패해라 빨리
  • 추천
    전사 파란풍@연
    2019.08.26 PM 05:54:26
    아니 아무리 생각해도 메딕으로 저글링 히드라 잡고다니는건 말이 안되는거 같아요.. 백번양보해서 사냥까지는 그렇다치더라도 PK를 하고싶으면 마린 파뱃을 골라야지 애초에 메딕골라놓고 사람죽이고싶다고 하시면.. 그건 아닌거 같아요
  • 도사 지원은지원@연
    2019.08.29 AM 08:51:57
    메딕 ㅇㅈㄹ 하네 ㅋㅋㅋ 그럼 니들 마린인데 왜 자생하면서 사냥하냐? 피없음 **야지 ㅋㅋㅋㅋ
  • 주술사 악귀의눈@무휼
    2019.08.28 PM 01:00:05
    그래 듣고보니 불쌍하네 여지껏 아예 천광폭기 아예 삭제해야 한다고 했는데 바람 유저가 줄면서 사냥 같이 뛸 팟 구하기 어려웠을 때 생긴 영약이 아직도 버티고 있으니까
  • 도사 행복의신@연
    2019.08.27 AM 10:50:54
    요즘 RPG게임에 공격못하는 힐러가 어디있나요 여러분?
  • 차사 빡쭈나@연
    2019.08.27 AM 09:11:55
    맞는말인거같다 무슨 메딕골라놓고 딜내놔라고 난리인거지;; 메딕이면 힐이나하고 마린,파벳들은 스팀팩빨고 딜이나하고; 재축 피흡 다지우고 메딕없으면 저글링몇마리한테도 탈탈털리게 벨패해라 빨리
  • 마도사 바샤샥@연
    2019.08.27 AM 01:54:38
    맞는말임 근데 타직업들 주술사 등만 솔플 가능할때 전사나 도적은 도사없이는 사냥힘들었는데 최근에는 솔플로도 많이가고 도사 입장이 난처한건 마찬가지입니다 천광폭기 PK시에 데미지나 그런거 하향하는건 찬성해도 사냥까지 건드는건 아니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