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님 영술사를 플레이해보시고 좀 바까주세요
원래도 없던 유저 지금 전보다 더 안좋게 바까놓으면 누가 해요
그전엔 그래도 폭격이라도 좋으니까 했지
피케이도 구리고 무빙도 구리고 이젠 폭격까지 구려 괴선은 없는스킬에
안그래도 구린데 먼놈에 스킬에 버그가 이렇게 많은지 스킬은 자주 씹히고 요괴질주 미적용에 방깍 씹히고
존버하면 답이 있습니까 이거
스킬버그라도 좀 빨리 고쳐주세요
그리고 영술사는 글이 몇개 없다고해서 만족해서 글이 없는게 아니에요 걍 없어요 영술사 하는사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