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밸런스패치 기간동안 지속적인 피드백을 남기는 중입니다. 마력보호 상향에 대해 다시한번 건의드립니다.
현재 마력보호'강 1성 수준 20퍼의 체마소모 감소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밸런스패치 전 광폭마력보호의 체마소모 감소량은 5차승급자 기준 62퍼 였고, 마력보호는 31퍼였습니다. 이를 6차승급 초반구간 기준 20퍼로 하향하신건 너무 격한 처사라 생각됩니다. 격수들의 체마소모량이 전체적으로 낮아지긴 했지만 아직 천인과 전사는 그 효과를 ** 못하였습니다. 마도사 본인또한 마찬가지로 전보다 마법지속력이 약해질 수 밖에 없어졌습니다.
광폭마력(62퍼체마보호)를 돌려 주실 수 없다면 이번 패치로 바뀐 마력보호의 1성 향상마다 상승되는 폭을 높여주십시오. 현재 10퍼로 시작하여 2퍼씩 상승되어 10-12-14-16-18-20-22-24-26-28(7차초중반) 입니다. 이를 4퍼식 상승으로 상향시켜주신다면 레벨업에 따른 마법이 강해지는 효과도 보일 것이고, 최종적으로 10-14-18-22-26-30-34-38-42-46퍼 체마소모 감소가 되어, 전의 광폭마력보호만큼은 아니여도 어느정도 마도사와 몇몇격수직업군의 불만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집니다.
다시한번 요약하자면 현재 마력보호 1성 향상마다 상승되는 폭(2퍼)를 최소(4퍼)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최종적으로 마지막 성수를 마스터 할경우 46퍼 이상이 되길 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