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궁사 궁 , 노 활용도를 좀 더 세밀하게 조정하면 어떨까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궁사
궁사일격@연 조회 2,780 2019-08-28 AM 03:35:59
예전부터 궁사는

궁 - PK / 보스레이드
노 - 사냥용

이렇게 2가지 무기를 구비해둬야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궁사보면 타 직업에 비해 너무 낮은 DPS를 뽑아내는걸 확인했는데요.

타직업들은 무기 1개만 써도 되지만 일단 궁사는 키울때부터 무기 2개를 사용해**다는 디메리트가 있습니다.

이러한 디메리트가 있는 궁사에겐 특별한 보상이 필요합니다.

차라리 무기를 2개 사용하는 궁사이니 만큼 무기교체시 시너지를 줄수있는 버프류나 패시브류 마법을 구비하면 좋겠습니다.

예를들어
궁은 PK나 보스레이드에서 궁을 쓰는 만큼 궁을 착용시 1명에게 공격하는 피해량을 증가시켜준다던가

노는 사냥시 쓰는만큼 그냥 염시류 마법을 삭제하시고 염시를 기본 패시브로 달아주시면 좋겠습니다. 노 착용시 기본적으로 투혈이 범위공격으로 된다던가
사실상 그게 그거 아니겠습니까 개 똥 같은 궁사인데

근데 생각해보면 이게 밸런스패치인지 밸런스파괴인지 구분이 안되네요 이제 내일이면 마지막 밸패일텐데 ㅋㅋ 여윽시 바람 새 개발진들은 10새입니다!
조금만 생각의 틀을 바꾸고 직업특성을 살린다고 세밀하게살펴봤으면 이 정도로 반발이 심하진 않았을거라고 감히 생각합니다.

요약

1. 궁착용시 피해량증가 대신 범위기 사용X 

2. 노착용시 범위증가 대신 피해량증가부분 X

3. 마법에 스위치버튼 넣고 궁착용시와 노착용시 선택 후 주스킬 마법이 바뀌면 Best [ Ex) 투혈'궁 / 투혈'노 이런식 ]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마도사 뮨죄인@연
    2019.08.28 PM 05:07:14
    병@세기 ㅋㅋㅋㅋ 사냥이좋아? 그래 7차전엔 어느정도 좋은거 ㅇㅈ 근데 7차도안찍어본 줫****벌레같은세기가 느그어무이랑 쌔썌썌하면서 놀동안 피통여러줄보스몹 절대 못잡는다 개X끼야 진짜 뒤통수 **튀어나올정도로 후리고싶네 븅 세기 상위권보스 궁사 주격으로 쓰는데 있긴하냐? 바알못세기가 바람 좀 아는척하려고 지@하는거 역겹노
  • 궁사 츄리르@연
    2019.08.29 PM 07:50:29
    뮨님 인생 왜이리 불쌍하게 사세요 ㅋㅋ 부모도 알아요? 님 그러고 다니는거 ㅋㅋ
  • 마도사 뮨죄인@연
    2019.08.28 PM 05:07:14
    병@세기 ㅋㅋㅋㅋ 사냥이좋아? 그래 7차전엔 어느정도 좋은거 ㅇㅈ 근데 7차도안찍어본 줫****벌레같은세기가 느그어무이랑 쌔썌썌하면서 놀동안 피통여러줄보스몹 절대 못잡는다 개X끼야 진짜 뒤통수 **튀어나올정도로 후리고싶네 븅 세기 상위권보스 궁사 주격으로 쓰는데 있긴하냐? 바알못세기가 바람 좀 아는척하려고 지@하는거 역겹노
  • 천인 쮸리르@연
    2019.08.28 PM 02:29:43
    2. 노착용시 범위증가 대신 삼연사~ 육연사 같은 스킬 미적용으로 바꿔야죠 사냥 그마이좋으면서 아직까지 범위달라고 외치고있네 ㅋㅋ
  • 주술사 악귀의눈@무휼
    2019.08.28 PM 01:13:59
    화살통을 없애고 오른손엔 노들고 왼손엔 궁들고 패고다니게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