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피가 격수의 반토막인 이유가 뭐임?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천인
천인독자성@연 조회 1,903 2019-08-31 PM 01:43:36





비격수라 그렇지 .. 알고있다


근데 비격수가 피가 반인 이유는 도사랑 같이 다닐 필요없게끔 그렇게 만든거 아닌가??




근데 요즘에는 왜 격수들이 오히려 도사가 필요없고


비격이 도사가 필요하게 바뀌었지 ..? 이게 맞는 밸런싱인가?




비격수는 격수에 비해 체가 반토막인데 직타같은건 왜 똑같이 들어오지? 그냥 도사없이가서 맞아 죽으라는건가 ;


근데 심지어 천인은 체 소모도 엄청남; 그냥 도사 없이 못하게 만들어놓고 이게 왜 비격수야?



격수는 오히려 도사 필요없다면서 1000만이 넘는 체로 직타 맞아도 끄떡없이 사냥만 잘하는데..


이게 맞나 싶다 정말 ;  진짜 패치 이후에 아주 게임을 작살을 내놨네 이게 뇌 있는 사람들이 생각해서 한 밸런싱이 맞는건가?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평민 더프넬@연
    2019.09.02 PM 02:27:19
    천인들 징징거리는거 지겹다 지겨워 ㅡㅡ 천인들은 진짜 가만히 있어라
  • 평민 더프넬@연
    2019.09.02 PM 02:27:19
    천인들 징징거리는거 지겹다 지겨워 ㅡㅡ 천인들은 진짜 가만히 있어라
  • 주술사 위하유@연
    2019.08.31 PM 08:51:14
    도사 끼고 댕기세요
  • 천인 고인두@연
    2019.08.31 PM 05:27:57
    징징대지마라 완방잇으면 됏지
  • 도적 넌나를못이겨@연
    2019.08.31 PM 04:50:05
    창조를 개조만큼 데미지상향을 시켜주던가 , 개조술의 체력소모값은 줄여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