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유저 없애고 싶어서 안달났네... 그냥 바람없애려고 작정하신건가요 GM씨? 당신의 의도를고싶습니다. 6차이후부터 어느정도 템을 맞추는건 알겟는데. 봉래산이 -200이 안되면 출입도 못하는수준입니다..... 제발 부탁인데 전직업 밸런스 패치라 읽고 전직업 다 망치지마시고 기존에 유저들이 말했던것들을 잘보시고 패치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