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지기 싫으면 마법이펙트나 예전꺼로 바꿔놔라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엑조세@연 조회 1,400 2019-07-05 PM 09:56:16


뒤지기 싫으면 마법이펙트나 예전꺼로 바꿔놔라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에세첸지@연
    2019.07.07 AM 12:08:27
    ㅇㅈ 솔직히 이펙트에 가려서 아무것도 인보임.. 이첵트 화려하게 할거면 최적화라도 해서 렉이라도 안걸리게 하던가
  • 주술사 참교육시전@연
    2019.07.06 PM 01:14:23
    ㅇㅈ
  • 주술사 마령환검@유리
    2019.07.06 AM 07:59:20
    이건맞다.. 지금 헬파이어도 **찢어지는거에서 왕만두터지는걸로 바꼈던데 콩떨어지던 이펙트가 나았음
  • 도사 신수성@연
    2019.07.06 AM 01:03:57
    쌉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