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질 안하면 사냥터에서 녹는거 자체가 망겜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전사
전사성골@연 조회 1,772 2019-07-06 PM 01:10:33



사람들한테 사냥 어디서 하냐고 물어보면 봉래가라 흑월가라 이러는데

각인 돋 버프물약 없이는 게임 끄고싶지 않던가..



사람들 세상살기도 머리아파 죽겠는데 게임하면서 저런거 다 배우고 들어와야댐?

게다가 돈까지 써야된다고 하면 사람들 지쳐서 게임 시작이나 하겠나;


좀 간단하게 간단하게 편하게 게임배우고 할 수 있게좀 간소화 되었으면 좋겠다

바람의나라는 애시당초 컨셉 자체가 애들이 좋아할것 같이 간소한 게임으로 봤었는데

요즘에는 블리자드 게임보다 복잡함;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도적 밤플@연
    2019.07.08 PM 08:14:20
    맞음 각인 이런 시스템도 그렇고 좀 복잡해지고, 차사 천인 외 , 전사나 도적 같은경우 사냥을 좀 살려놔야 본다고봄 무슨 게임하는데 살보로 멍떄리고만 있으니 지루할수밖에
  • 주술사 참교육시전@연
    2019.07.06 PM 01:21:37
    봉래가 힘들면 그 아래 사냥터 가서 천천히 렙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