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한테 사냥 어디서 하냐고 물어보면 봉래가라 흑월가라 이러는데
각인 돋 버프물약 없이는 게임 끄고싶지 않던가..
사람들 세상살기도 머리아파 죽겠는데 게임하면서 저런거 다 배우고 들어와야댐?
게다가 돈까지 써야된다고 하면 사람들 지쳐서 게임 시작이나 하겠나;
좀 간단하게 간단하게 편하게 게임배우고 할 수 있게좀 간소화 되었으면 좋겠다
바람의나라는 애시당초 컨셉 자체가 애들이 좋아할것 같이 간소한 게임으로 봤었는데
요즘에는 블리자드 게임보다 복잡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