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정도의 너프는 생각하고 있고 반대하지 않으나
현재 괴유 패치내용을 보면 pk,공성에서
살극 방깎 삭제
디버프면역 삭제
저승문 직타딜 삭제
차사pk에서 가장 중요했던 3개가 모두 다 날아감.
방깎, 저승문이 사라졌으므로 pk에서의 공격기는 일반데미지 뿐임. 방어작은 아무리 때려도 기스도 못냄.
영기방패는 5초 쿨이 줄었으나, 혼마 등 모든 디버프가 걸리므로 방어적인 측면에서도 하향
pk에서 무장해제 없는 전사나 다름이 없어짐.
이대로 넘어오면 사냥만 할 수 있는 직업이 될 예정이므로
사냥 좋아하시는분은 키우셔도 되고
pk공성하시는분들은 손절해야함
그러므로
낀템 다팔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