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자동프로그램?? 10개 돌려도 차사만 못한데?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라벨@유리 조회 1,399 2019-07-04 AM 10:16:26
인정?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도적 연가@유리
    2019.07.06 PM 03:31:27
    니 템이 편의점 만원 템셋팅인데 쌔지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심이 있어야지 핫키만 죽어라 돌리고 쩔받는 거르지가ㅎ
  • 차사 최사@유리
    2019.07.04 AM 10:46:32
    되도안한 잡각인으로 뭘하겠습니까...
  • 주술사 자두@유리
    2019.07.04 AM 10:35:59
    니 템이 그모양인데 쌔지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