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비급 안쓰는 방향으로 패치를 하세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천인
천인피엔@연 조회 1,171 2019-07-11 PM 06:19:58


스킬밸런스 어차피 큰 테두리는 그쪽에서 다 잡아놓고 하는것이니 의견이야 크게 작용하지는 않을것 같고  


언제까지 개조 창조 지배 바꾸는데 매달 무공비급 써가면서 바꿔가면서 게임을 해야 합니까


유일하게 천인만 무공비급 쓰는데 매번 10분마다 어디 구석 쳐박혀서 바꾸고 와야하고


스킬밸런스를 논하기 전에 이런 불편한 것부터 개선을 좀 합시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천인 쟉명@연
    2019.07.16 AM 11:32:33
    아 맞다 요거좀 없앱시다
  • 평민 얘끼라라라@호동
    2019.07.13 PM 05:43:44
    이건 좀 개선합시다 정말..
  • 천인 까꿍신@연
    2019.07.11 PM 10:15:11
    마쟈....한달에 캐시 계속 들어가는게 아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