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 광폭파공장 딜이 안들어가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마도사
마도사먀도도@연 조회 1,185 2019-07-12 AM 11:44:00
고쳐주세요

테섭 문제 어디서 소통하는지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차사 겨울비랑@호동
    2019.07.12 PM 02:33:33
    육하원칙에 맞춰서 글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마도사 하뀌@연
    2019.07.12 PM 12:09:56
    그리고 기공격장이랑 딜차이가 너무심하게남; 그 허수아비에 기공격장은 몇천만 들어가는데 마력파공장은 15만인가... 광폭파공장은 아예 딜표시도 안뜨네여.. 어디 물어보고싶어도 마도하는사람이 너무적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