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왜 전투력을 만들어서 쓸데없는 과금을 하게 만들까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사
도사사과@호동 조회 1,245 2019-07-13 AM 11:12:56

기술특성 없앨때 전투력도 같이 없애주면 안되나...

자기 캐릭이 더 강해질려고 스펙을 올리는건 딱히 뭐라 안하겠는데

왜 굳이 전투력에 사냥터 제한을 두고, 레이드 제한을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한가요?


전투력 시스템이 넥슨이 한 가장 쓸모없는 패치인것 같습니다...

직업밸런스를 떠나서 이런 기본적인것부터 없앱시다.

기술특성 없앨시간에


※도사유저들은 다 그런건 아니지만 대부분 과금을 안하려고 도사를 하는사람들이 많을뿐더러,

   고렙사냥터가 되면 격수분들이 도사를 데려가고 싶어도 전투력때문에 못데려가는 부분이 많습니다.

   도사 입장으로써는 굳이 전투력 하나때문에 이렇게까지 과금을 해야되나? 싶어서 필요성을 못느껴서 전투력 올리려고

   굳이 스펙을 안올린단 말이죠...

   없던 전투력을 왜 굳이 만들었냐고 생각하면... 운영진들의 현질유도 밖에 답이 안나옵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차사 소더@연
    2019.07.13 PM 04:08:17
    드래곤볼도아니고 무슨 전투력이야 오글거리게
  • 추천
    차사 소더@연
    2019.07.13 PM 04:08:10
    인정합니다. 솔직히 전투력 올리는거 빼곤 쓸모도없는 환수전투력셋부터 아이템간의 안맞는 전투력 각인/돋도 각 직업마다 다른데 같은 최상급 각인임에도 천차만별로 차이나고 이럴거면 뭐하러 전투력을 만든건지 그냥 난이도에 따라 나눈개념으로 하면 되는걸 굳이 전투력 입장제한걸어놓고 진짜 바람을떠나 모든 게임에서 최악의 시스템중 하나라고 생각함
  • 추천
    궁사 궁술@호동
    2019.07.13 PM 01:07:45
    전투력 시스템은 진짜 노답입니다
  • 차사 소더@연
    2019.07.13 PM 04:08:17
    드래곤볼도아니고 무슨 전투력이야 오글거리게
  • 차사 소더@연
    2019.07.13 PM 04:08:10
    인정합니다. 솔직히 전투력 올리는거 빼곤 쓸모도없는 환수전투력셋부터 아이템간의 안맞는 전투력 각인/돋도 각 직업마다 다른데 같은 최상급 각인임에도 천차만별로 차이나고 이럴거면 뭐하러 전투력을 만든건지 그냥 난이도에 따라 나눈개념으로 하면 되는걸 굳이 전투력 입장제한걸어놓고 진짜 바람을떠나 모든 게임에서 최악의 시스템중 하나라고 생각함
  • 궁사 궁술@호동
    2019.07.13 PM 01:07:45
    전투력 시스템은 진짜 노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