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적에대해서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하... 한숨밖에 안나옵니다
우선적으로 도적은 pk pk 말이 많은데 물론 pk부분에서 다른직업보다 좋다 뭐하다 그런얘기들이 많은데말이죠
pk를 놓고봤을때 은신하나만으로 살고 지옥무영으로 ㅌㅌ하고 이런 손가락차이지 직업면에서 좋다고보기엔 요즘 세대에선 어렵죠
누구나 돈바르면 그직업이 최고인건데 바람이 점점 성인게임이되가면서 유저층은 점점 옛날유저들만 많아지고있는 상황에 돈좀만 투자해서 좋은템으로 두르고 하는게임이 되가죠
사냥부분에서 봐도 타격수직업에비해 스킬이하나하나 체마소모가 너무 큽니다
도적 정말 끝발나게 날릴수있는 순간은 진검(혈동)이나 태성(마동) 가서 조금 갓갓소리들엇는데 이젠 차사/궁사 뭐 그냥 손가락 터지도록 해야 겨우겨우 하는수준이 되버리고있어요
타직업을 비난하는게 아니고 끌어내리는게 아니라 개선을 원하는겁니다
스킬이 조금 좋다싶은건 쿨이길어요 pvp면이 아니라 사냥 스킬면에서 필살검무를쓰더라도 연속으로써줘야 범위가 나오죠...이게 무슨 말도안되는겁니까
메인딜이라고봐야 백호검무/ 멸아검무가 주딜인데 범위기도아니고 그냥 끽해야 주변 십자인데 와 요새 사냥터는 가까이붙으면 침묵에 뭐에 걸리는 디버프가 너무많아요
스킬쓰지도못하고 같혀서 죽는게 태반인데 한칸만 늘려준다거나 그럼 얼마나 좋을까 싶네요
은형연막탄 사용후 은형파천무사용시 쿨타임이 1/6 감소되는데 그거 해서 뭐하나요 쿨도긴스킬들 가지고 어찌어찌 합니까
그리고 무형검/무영검 물론 방깍기가있어서 좋다좋다 합니다 pvp? 요새 뭐만하면 방어200이 그냥넘어요 방깍해도 많이 도움되는것도아니고 레이드나 사냥에서 쓰는부분에선조금 개선이되어야합니다
무영검 자주 쓰지도못해서 애끼고애껴써는스킬인데 쿨짧아진건 그나마 다행이라고보는데 쿨이 같이돈다뇨 그럴거면 옛날처럼 무공비급쓰게 햇어야죠
그리고 스킬 개선점에서 은신도 주변몹있으면 써지지도않아요 체마소모는 계속다는데 백검한번쓰면 체가 얼마나 많이다는데 지속사냥이 안됩니다
필살만으로 사냥하는게 아니잖아요 이거도 쓰고 저거도쓰고 해야되는데 그리고 700제 호신강기 이건좀 살려줬으면 합니다
물론 pvp면에서 사기다 그러면 개선을 하면될거같은데요 예를들면 전사스킬 "방어태세" 처럼 지속사용되게 "on", "off" 로 하되 특정지역 "무한장"이라던가 "공성"에서는 안켜지게하면 되잖아요
사냥면에서 호신강기하나만으로 겨우겨우 버티면서 사냥하는도적들 살려주세요 방어조금낮추고 딜좀더올려야만 사냥이되는데
사냥면에서좀 타직업과비교가아니라 도적도좀 도레기도레기가아니라 와 도적하고도 사냥가면 재밌고 신나는구나 할수있게 해줘야되는거아닌가요
요즘 뭐만하면 솔플솔플이다보니 그냥 도사키고 마도사키고 버프넣고 혼자사냥하는게 태반인데 이것도 한계인게 아무리 버프받고 뭐해도 힘들어요
제발 도적도 숨좀쉬고 할수있게해줘요 사냥? 피케이? 아니야 모든 유저들이다 일다녀와서 일피로를 게임으로 풀고~ 즐기려고 게임을하는데
사냥하나하는데 스트레스~ 게임하는데 스트레스~ 이러면 유저만더 떨어져나가요 다들 도적의로망이있는건데 말이죠
스킬레벨을 낮춰달라는건 아닙니다
타직업 방깍기가 많이 없어지는부분이라 레이드부분에서는 도적이 빛볼수있다곤하나 요즘은 스킬보다 레벨이높아야 되는게 많아요
레벨이높아야만 이것도하고 저것도 할수있는건데 자 도적 0부터 4차까지 무난합니다 아주 좋아요~ 그렇게 좋다고는못해도 못할정도는 아닙니다
4차 마동.멸곡 벗어나는 순간 5차가되면 멍해집니다 할수잇는게없어요
금천군사냥터? 택도없어요 "진홍"아 기절 장난아닙니다~ 사냥은커녕 기절에 4~5초 멍때리는게 태반이죠
"고원" 아 여기도 마찬가지에요~ 기절 장난아니에요 스킬눌러도 안나가~
"초원" 기가막혀요 독뎀 쭉쭉달아요 가뜩이나 피많이쓰는스킬인데 독뎀까지 장난아냐~ 어찌사냥을해
결계 말할것도없지만 템없으면 하지도못해요 무자본유저 즐기는유저 도적에 손도못대요
겨우겨우해서 600이되서 6차를 뙇 찍습니다
멘붕이옵니다 6차되도 할수있는게 없어요~ 계속 고원가~ 봉래 겨우겨우 지인있어야 가는데 울며겨자먹기로해 630이되면 그나마 흑월이라던지 백제전방이라던지 있는데
아~ 흑월가면 살보말고 뭐할게없다 살보주고 따라다녀요 이거도 껴줘야 하는거지 내가 직접 사냥할수있는게 아니잖아요
백제전방 겨우겨우 돌긴돌아요 게임 즐겁자고하는건데 뭐이리 힘드냐~ 술법가르기~ 술법파훼~ 아 아주좋아요~ 쿨 너무길어 뭐야~ 한번겨우 막아내면 그다음타엔 죽어버려요
주저리주저리 했는데 개선점을 말해보면 범위기! 필살류 지속적으로 눌러서 써야 범위기가된다가아닌 그냥 십자꼴로 때려지게 해주던가!
백호검무 시전자4방향이면뭐해요 피가너무달아서 한번쓰고 나면 다음딜은 달지도않아요 체마소모를좀 바꿔주던가!!
무영검/무형검 같이쿨돌지말고 따로따로쓰게해줘요 사냥때 무영검하나있는게 그래도 그맛으로 하는데 좀쌘놈은 무형검 모여잇는건 무영검
혈풍도참도 간간히쓰지만 묵혈파안도 잠력소모에 피소모가 너무커서 한번쓰면 다음에 언제쓸지 생각도못해요 쿨짧으면뭐합니까 묵파 쿨3촌데 체마소모가 50%에 잠력2칸 한번쓰면 피딸려서 못쓰는데
제발좀 도적도좀 살려주시길바랍니다;;;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