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격전지 최종무기 격수 체%/절대적수치 체 하나로 통일
-> 격전지 최종무기 격수 무기에 차사 등은 체가 %로 되있어요.
기존 체력수치가 높아질수록 %체와 절대수치 체는 얼마나 증가하는지 수학적으로 계산해보면 알거예요
순체가 700만이라면, 16%일경우와 그냥 25만일 경우 차이가 너무 커요.
이건 애초에 이미 손댔어야할 거 아닌가요?
그래서, 칼바람, 필멸 등 체%가 아닌 것들은 체%로 똑같이 해주세요 제발..
2. 격전지 최종무기 궁사 궁/노 구분하기
-> 궁사무기에 궁/노 두 개가 있다는 것은 알거에요..
왜 노는 안해주는지 모르겠네요. 노는 궁사무기가 아닌가요??
3. 가문류(가문복,가문무기)에도 각인을 박을 수 있게 & 신화작 가능하도록
-> 이제 컨셉의 유무를 떠나서, 안 써서 도태되는 장비류가 되기 전에 공평하게 템들의 밸런스도 이번에 맞췄으면 합니다.
4. 천마집중 : 밸런스패치 전으로 쿨타임 유지 / 마력소모도 감소
>> 마력소모도의 경우, 10만+5%에서 점점 25만+5% 이렇게 높아져가는데.. 비격수도 아니고, 마력소모가 너무 심해요
(마력을 크게 소모할 필요가 없잖아요, 차사를 보세요;;)
--->> 1만~5만정도가 낫지않나 생각해봅니다.
5. 7차궁사기술 체력소모도 감소 : 현재 기본 25%~50%까지 .,...
>> 현재 궁사사냥은 마도사,도사,물약 없으면 혼자하기 힘들어요,
데미지를 비슷하게 유지하되, 체력소모도를 감소시켜줬으면 합니다.
6. 궁사마법 중 마력소모도 대폭 감소시키기
>> X염시, 무한람시, 주작의눈 등 마력소모도가 꽤나 커요. 격수인데 마력소모를 굳이 크게할 필요가 있나요?
진심..생각해보세요
7. 궁사마법 중 방책설치 수정
>> 현재, 방책이 방어력, 체력이 약해서 7차사냥터 몬스터에게 금방 깨지고 쓰나마나입니다.
수룡장에서도 파도에 밀리기도 해서 왜쓰나..싶어요
8. 궁사 방어구인 화살통관련해서 입니다.
>>궁사마법 중 다람쥐소환은 필수적입니다.
>> 궁사화살통의 내구도가 일반방패의 내구도수치를 갖고 있고, 엄청 빠르게 달 뿐만 아니라 수리비도 비싸요
(예 : 흑룡화살통, 금린화살통)
>> 그래서... !!!! 다람쥐소환 되살려주시고, 화살통 수리비를 정화의방패처럼 싸게 해주시고,
다른 격수들처럼 화살통 방어도도 형평성에 맞게 상향주세요
9. 최근 밸패된 사항중, 흑영의야수 - ->> 다시 원래대로 펑 터지게 해주세요.. 한마리씩 공격하는거 기술쓰는 의미가 없어요,
그나마 있던 미미한 방깍특성도 살려주세요.. 궁사직업 없앨려고 작정하신겁니까..?
지금 본섭도, 엄청 고스펙, 고자본 아니면 마령, 심연 레이드 하지도 못해요....
어느정도 중고자본이라도 할수있게 해줘야죠..
제 관점은 사냥, 레이드 관점에서 지금까지 해온 걸 쓴 것이며,
바람하시는 모든 분들 각자 자기직업을 밸런스 유지해주는데 신경썻으면 합니다.
pk는 제가 전혀 관심이 없어서 그쪽관련 상향은 관심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