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패치에 대해 이동속도 증가 빼고는 그 누구도 마법 리뉴얼에 대해 긍정적 반응을 보인것을 본적이 없습니다. 대체 누구 좋자고 하는 패치입니까? 기술특성은 대체 왜 없애는거에요?? 결과적으로 다 잘살자고 사람들이 건의 하니 다같이 못사는 북한처럼 만드는겁니까?? 제발 눈가리고 아웅식, 우리가 선의를 써서 유저들을 위하나 패치를 한다고 말하지 말아주세요. 버프 된 것보다 너프 먹은것이 10배는 많으니 정말 할맛 안날 것 같으니까요. 패치후 유저수 물론 잠깐 반짝 늘겠죠. 방학시즌에 어떻게 변한지 궁금하니까요. 이벤트도 뿌릴테고. 하지만 이런 갬성이라는 명분하에 게임에 대한 이해도 없이 무작정 들이밀고 다 뒤집는 패치를 이대로 두면 분명 9월이후 지금 6~7월 플레이 하는 유저수의 절반도 못 미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제발 유저들의 소리좀 들어주세요.
-추신: 메이플 운영 개떡같이해서 바람으로 밀려왔으면서 이게임도 망치렵니까? 정신차리세요.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