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상향부탁드립니다.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궁사
궁사넘샷@연 조회 1,902 2019-07-04 AM 11:36:03

1.체력,마력 소모가 너무 심함


2.마도 없이는 혼자 사냥못함.


3.방깍없음


4.뚜벅이임.


5.화살통내구도 너무 빨리 닳음.


6.그냥상향좀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궁사 위너@호동
    2019.07.04 AM 11:44:54
    뚜벅이는 좀..
  • 궁사 백궁의맹주@연
    2019.07.04 AM 11:43:19
    체마 소모 심하고 마도없이 혼자 사냥못하고 방깍 없고 화살통내구도 빨리 단다는 의견엔 공감하나.. 뚜벅이라 할 순 없습니다. 위위비보 5성만 찍어도 사실상 1.25초마다 6칸씩 이동할 수 있는데 이게 어떻게 뚜벅이인지요? 그리고 뚜벅이에 불편한 분들을 위해 초상비령서와 축지령서가 이미 존재하지 않습니까?? 이건 궁사 뿐만이 아닌 모든 직업에 해당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