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괴유서버 반탄강공 심각한 너프상태입니다.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사
도사행복의신@연 조회 1,196 2019-07-23 AM 11:21:26
선비에서 실험해보니


1차 너프를 본썹데미지 1/4로 하시고


오늘확인해보니


2차 너프로 본썹데미지 1/10가량으로 하향하신것 같습니다.


본썹기준에 + 추가로 데미지 상향해줘도 모자랄판에 이건 너무하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서포터 포지션인 마도사는 데미지상향을 엄청 시켜줘서 날아다니는데 왜 저희한테만 이러십니까?


힐(선산)도 너프시키고 이제 데미지까지 너프시키다니 ㅎㅎ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도사 소설동@연
    2019.07.25 PM 02:26:16
    사라져야할 직업인데 너프는 당연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