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업 하향평준화 패치는 처음보네요 ㅋㅋ 아 그때 그시절이라 그 갬성으로 돌아가는건가요?
왜요 그때 그 갬성 찾을라면 궁사 천인 마도사 차사 영술사 다 없애버리지 그래요?
차사 일부 너프는 필요한건 맞는데 이제와서 이런식으로 극단적으로 너프해버리면 누가 합니까?
차사들 의견은 단 한번이라도 들어보신거 맞나요? 롤백까진 아니여도 제발 상향평준화로 갑시다
니들이 상향평준화하면 건드릴게 많아서 안하나본데 더이상 유저 이탈하는거 안볼라면 상향평준화로
가는게 맞다고 봅니다 제발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