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 살다 이런 밸런스패치는 처음보네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앙김혹띄@무휼 조회 1,200 2019-07-25 PM 11:25:15

전직업 하향평준화 패치는 처음보네요 ㅋㅋ 아 그때 그시절이라 그 갬성으로 돌아가는건가요?

왜요 그때 그 갬성 찾을라면 궁사 천인 마도사 차사 영술사 다 없애버리지 그래요?

차사 일부 너프는 필요한건 맞는데 이제와서 이런식으로 극단적으로 너프해버리면 누가 합니까?

차사들 의견은 단 한번이라도 들어보신거 맞나요? 롤백까진 아니여도 제발 상향평준화로 갑시다

니들이 상향평준화하면 건드릴게 많아서 안하나본데 더이상 유저 이탈하는거 안볼라면 상향평준화로 

가는게 맞다고 봅니다 제발요 제발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