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방 롤빽해달라고도 안하겠습니다 그림자방패 자체방어력이 정해져있어도 상관없어요
그냥 마법자동습득 on off만 만들어주세요 왜 강제로 스킬찍히게 만드나요 스킬초기화비서 다시 만들어주시면 캐시사서 쓸테니깐 자동습득 on off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기술능력치 그림자방어횟수 증가도 적용안됩니다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