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사냥만 봐서는 강림 1분은 너무 에바임. 진자 핵답답... 40초로 다시 롤백 해야함. 그리고 혼력너무 안참. 데미지도 ㅋㅋㅋ 말이안나옴.
살극 방깎도 꼭 너프를한다면 기존 48에서 한 25~30 정도가 적당함. 아예없으니깐 살극쓰면서 추가딜을못넣어서 강림을 한번더 써서 잡아야해요... 너무 불편합니다.
강림 1분->40초 혼력 영기 등등 원래대로 롤백 해야함. 그냥 너무답답해 뒤질거같아요 ㅠ 이런 큰 폭의 너프는 정말 아닌것 같습니다... 못해먹겟어요. 원래대로 바꿔주세요 그냥.
pk만 하향 해도 아무도 뭐라안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