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하향 및 전직업 상향해주세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마도사
마도사따악좋다@연 조회 1,957 2019-07-04 PM 12:39:03
안녕하세요 적폐직업 전사에대해서 소개합니다

글에앞서서 적폐직업은 청산시켜버려야겠죠 ??

선동글의 선두엔 항상 전사들이 끼어있네요 이것참...ㅋㅋ 반성좀하세요ㅋㅋ

밑에 스크류바쩝쩝인가 머시기가 쓰신글 잘봤습니다^^

정말 피해의식이 남다르십니다 짞짞!!짞짞!!!




스킬 부분

전사가 범위스킬이 좁고 사냥이 불가능 할정도라 하셨는데 아주 공감하지않고요 

바람의나라 스킬중에 광역기는 전사가 거의다들고있습니다 알지도못하면 입다무는게 반이라도가요 ㅎㅎ

차사가 주스킬이 광역기인건맞지만 얼마나많은스킬은 가진지도모르겟고 또 무슨스킬로 사냥하는지알려주시면 잘사용하겠습니다ㅋㅋ



그리고 대쉬 + 범위 +압도적인 딜링이라하셧는데

대쉬= 쇄혼, 발도술시공참, 영풍진격 초s급 대쉬기 다가져가셧네요ㅋㅋ

범위= 흑룡참파 어검화 광백호참 극어검무 멸백호참 어검화 창룡건곤 어검출 명천검강
흑룡참파 + 광백호참 해봣자 차사한태 안된다는 소리는 직접본유저로써 공감이 1도안되니깐 영상올려주세요 징징대지말구요 ㅠㅠ

압도적인딜링= 광폭?ㅋㅋ(딜계수 최상입니다),진백호령,신백호령 거기다가 두개썪어서 쓰네요 어휴 ㅋㅋ
압도적인 딜링이아니라 압도적인 템차이 같습니다 선생님 돈좀쓰세요!!

생존기=철갑, 자혈갱생, 방어태세, 광분(770하면 차사강림이랑 똑같네요? ㅋㅋ),의지의외침, 의지의함성 역시나 혼디버프 다푸네요ㅠㅠㅋ


ㅋㅋ**많쥬? 멍청해서 자기가진것도모릅니다 아니면 가진거알고도 배째라는건가요 앙?

일단 여기서부터 스크류바님의 내로남불식 개논리가 슬슬 증명되고있습니다. 

아니면 손가락이 구대기라 스킬활용을 못하는거일수도... 아그럼 ㅇㅈ해줄게요 ㅎㅎ



PK 부분

스크류바왈
최근에 전사의 무장해제 스킬이 환수시동에도 먹히도록 패치 된 이후로 전사가 그나마 입지가 생겼다. 존재이유가 생겼다고는 하지만 무장해제 자체의 쿨타임도 꽤나 긴편이고 결국에 한명의 옷을 벗기는 것이고 그마저도 바로앞에있는 상대를 벗기는 근거리 기술입니다


>>무장해제 자체의 쿨타임도길고 한명의 옷을벗기는것이라했는데 진짜 여기서도 내로남불이나오네요..

살극은 뭐 1초마다 한번씩쓰고 쿨타임돌면 혼력체우지도 않고 바로바로쓰는 무조건부 스킬인줄아시나봐요?...ㅠㅠㅠ

살극 발동조건은 쿨타임 1분이돌아도 혼력을체우지못하면 쓰지를 못해요 이제 아셨으니깐 봐드릴게요 ㅋㅋ  


스크류바왈
(영풍진격은 상대에게 날아가는 도중 장애물이 잇을시 발동이 되지않거나 막혀버리기에 영풍 무해콤보는 생각보다 굉장히 유틸성 측면에서 부족합니다 물론 저의 실력부족 일수도 있습니다만)

>>영풍진격은 장애물이있을시 발동되지않거나 막혀버린다는데 살극은 안막히는줄아시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좀.. 알아보고씁시다..





스크류바왈
이에 반해 차사의 살극은 광역대쉬기라 상대를 베면서 지나가고 자체 방깍효과가 있기 때문에 스쳐도 생환대법이 바로터지고 상당히 높은방어의 템을 맞춘상태라도 한방에 죽어버리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렇기에 공성에서 차사 앞에서 평등하다라는 말을 많이들 하죠. 그렇기에 역시 차사의 살극자체 효과 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효과 하향 발동조건 강화라던지..


>>진짜 해버1지도않고 씨부릴거면 제발 조용해주세요 '님의 실력부족' 맞습니다!!ㅋㅋ

바람의나라 방어시스템도 이해를 못하셨으면서 자체방깍효과니 머니 씨부릴거면 그냥 접으세요 ㅋㅋ

어떻게 방어가높고 피흡이높은데 살극하나로 죽입니까? 그냥 님 갑바가 누더기로 된 천이라서 죽는거에요ㅋㅋ




이제 대충 잘아셨으리라 생각하고 자숙하세요^^ 님같이 게임에 대한 이해도도없이 아 불편해! 불편해! 하면서 글싸지르는거에 

선동되는 바린이들이 불쌍합니다... 


남의 직업 까내리면서 자기직업 상향해달라는 글이 얼마나 부끄러운 일인지 잘한번 생각해봅시다???ㅎㅎㅎ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전사 영웅@호동
    2019.07.04 PM 10:44:07
    한 줄 총평: 흔하디 흔한 불행한 자의 생각없이 휘갈겨 써내린 읽을 시간이 아까운 낙서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수준의 글.
  • 추천
    마도사 데메아@무휼
    2019.07.04 PM 01:46:15
    뭐여 이건
  • 추천
    전사 법원@유리
    2019.07.04 PM 01:10:40
    왜케 공격적인지는 모르겠지만 다 망해가는밸런스중에 타직업을 까내리는건 잘못된거같구요 전사를하향하던 상향하던 차사를 하향하던상향하던 그게문제가아니라 전체적인 밸런스좀 맞췄으면 좋겠내요
  • 전사 영웅@호동
    2019.07.04 PM 10:44:07
    한 줄 총평: 흔하디 흔한 불행한 자의 생각없이 휘갈겨 써내린 읽을 시간이 아까운 낙서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수준의 글.
  • 마도사 데메아@무휼
    2019.07.04 PM 01:46:15
    뭐여 이건
  • 전사 법원@유리
    2019.07.04 PM 01:10:40
    왜케 공격적인지는 모르겠지만 다 망해가는밸런스중에 타직업을 까내리는건 잘못된거같구요 전사를하향하던 상향하던 차사를 하향하던상향하던 그게문제가아니라 전체적인 밸런스좀 맞췄으면 좋겠내요
  • 천인 아토락@연
    2019.07.04 PM 01:10:30
    나 바린인대 레이드 궁금해서 유툽 보는대 차사랑 도적 도사 등등 지파티 다 디졌는대 혼자 안죽고 살아서 5만씩 딜넣고 있더라ㅋㅋ
  • 마도사 따악좋다@연
    2019.07.04 PM 01:07:19
    님이 좋아하는 방어공식은 적어도 님보다 훨씬잘알고있구요 니들이원하는 방깍을 가져가던말던 상관안하는데 굳이 남을 비교해가면서까지 해야되는지 정말 의문이네요? 아참 멍청해서 3자사기나 당하는 얘였는걸 깜박했네요 ㅎㅎ 봐드릴께요 방어공식타령하기전에 3자사기당하고 바놀에 징징글이나 올리지마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