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기술의 체력마력,방패방어도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궁사
궁사핸랑@무휼 조회 2,066 2019-07-04 PM 12:40:37

1. 다른 직업들은 방패를 쓸 수 있고, 방패가 정화의방패 ~ 마령의방패까지

   즉, -12까지 방어를 올릴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화살통은 흑룡화살통이 -2이며, 방어각인이 비슷하더라도,

   방어가 약해서 화살통 방어도를 전체적으로 확 올려주세요. (다른 직업 방패와 비슷하게)

   현재 흑룡화살통이 -5로 최고로 좋은대, 좀 많이 올려주세요 제발..


2. 현재 천마집중의 마력소모도가 쓸데없이 많아요, 솔플할려면 마도버프를 받으러

    나갔다가 들어오고 이 반복을 계속 해야되요, 일단 이 마력소모를 확 줄여주세요

    단염시, 극염시의 마력소모도 줄여주세요,,, 아무튼 전체적인 마력소모도를 줄여주세요

 

3. 풍마섬시, 이기뇌전시, 흑영의야수, 폭마섬시 등 기술의 체력소모도를 줄여주세요,, 솔플로는

    도저히 체력소모를 감당할 수가 없어요 진짜 너무 심해요

    현재 폭마섬시가 30%, 풍마섬시가 25%를 소모해요

    (단, 데미지는 유지해주세요, 약해지면 더 망하는거에요)


4. 집중소모도도 줄여주세요, 각 기술별로 천마폭류시는 5칸 중 5칸을 다써요

    폭마섬시, 이기뇌전시, 흑영의야수도 2칸씩 소모하는대

    이건 천마집중의 현재 마력소모를 고려하면 뭐 충전 한두번밖에 못해요

    그 직업의 풀마를 찍어도.. 이해가나요?

 

5. 최전방무기 칼바람의 무기에 체력치는 현재 체%가 아니고 절대수치로 되어있어요

    다른 직업 격수무기들은 대다수 %로 되어있어요

    기본 체력치가 올라갈수록 %와 절대수치는 차이가 엄청 크다는거 수학적으로 아시죠?

    칼바람도 이와같이 차사최전방무기와 같이 체%로 해서 비슷하게 바꿔주세요 제발...

    이건 너무 불공평하잖아요. 장비마법도 쓸만한걸로 바꿔주세요, 지금은 현재 너무 안좋아요.

    7차에서 레이드나 사냥에 쓰일만한 좋은 기술로 바꿔주세요..


    그리고, 궁사의 경우는 무기가 2개에요 = 궁 & 노

    칼바람같이 노도 하나 만들어주세요 제발.... 직업차별인거밖에 아니잖아요이건 !!!


6. 그림자방패 특성을 더 자세히 나눠서, 레벨을 하나더 파서 720~730 때쯤에 하나더 넣어주세요

    대미지로 그방이 깨지도록하는거염,, 맞는횟수로하면 그냥 한대 툭툭 주변 몹들이 치는걸로도

    순식간에 깨져요,, 이건 의미가 별로 없어요,,

    그림자방패가 너무 깨져서 십궁의 소생이 아닌이상은 그림자방패만으로는 너무 힘들어요

    790특성에 있던대, 이건 렙업에 필요한 사냥경험치가 엄청 필요해서 시간도 엄청걸려요

    그건너무 올린거같아요.


7.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