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술 개선좀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영술사
영술사쏘우@무휼 조회 1,487 2019-07-04 PM 12:43:19


@ 괴선 제일쓸모없음

괴선은 봉래때 말고는 사냥터에서 쓸일이 없는 스킬이기도한데 근데  봉래때도 잘안썼음
쓸일이 없는 스킬임에도 써봤자 몹이 때리면 죽어 사라지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함 공성에서도 이거깔아봣자 톡 치고 가면 사라짐 
특성에 지속시간유지 이런게 있는게 의미가 있나 싶음 차라리 이걸 버프형식으로 쓸수있게끔 바까주면 좋겠어요
아니면 몹이 쳐도 안사라지게 안죽게 그 지속시간은 유지되게끔 바껴**다고봄
영술사 스킬 하나가 그냥 없는거랑 다름없다고 봅니다

@화요신권.화마질주

영술사 전체기가 가끔 왜씹히는지 모르겠는데 이펙트는 들어가는데 딜은 하나도 안들어가요
화마질주도 마찬가지  딜씹히는거 이거 왜안고쳐주는거임

@대장군

마나소모가 너무커요 그리고 둔해요 가끔 도망가는몹이 있을때 잘못 허공에 치면 마나가 없어서 공격못하고 마나채우고있어야하는경우가있음

@요괴질주

몇개의 타직업은 이속을 그냥 전체에 줄수있는건데 영술사는 내화면안에서만 팀원이 이속을 받을수있는거고
차라리 이렇게 할거면 다른 빙의에서도 요괴질주를 쓸수있게끔 바까주면 좋겠음
예를 들면 도깨비빙의로 시즈했는데 질주 계속 써줘도 우리팀은 내화면안에서 이속 받을수있게 
빙의도 풀어야하는데 내화면밖에 우리팀은 이속을 못받는다는건 매리트가 크게 없는듯


@도깨비

딱히 도깨비엔 문제점은 크게 없는데 굳이 있다면 마력소모정도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영술사 퓨론사즈@연
    2019.07.05 AM 10:44:08
    차사랑 비슷한 시기에 출시해서 고렙은 반도 안되는 영술사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