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초기때는 마법이 간단해서 조작이 쉽고 대신 선택여지가 부족했지만 필수마법이라는 자리를 잡곤 했습니다
지금은 마법이 지나치게 많고 필요도 없는 마법이 많습니다
도사 주술사 등 버프는 힘민지 등등 따로 분류 하지말고 통합해서 1성 2성으로 각 능력치 상승하도록 해주세요 희원류도 마찬가지고
공격류도 유저들이 자주 사용하는 몇가지 기술빼고는 통합하던지 해야 할것 같습니다
이렇게 조작이 복잡하니 신규가 진입하겠습니까?
마법부터 좀 통합좀 하세요
신규유저는 넓은폭 선택으로 재미를 느낀다기 보다는 지나칩니다 짜증이 나요
바람초창기 마법으로 되돌리라는 말이 아니라 그때보다는 선택폭을 늘리고 지금보다는 축소시켰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