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운영자님 .....진짜루 ㅠ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밤이@호동 조회 1,916 2019-07-28 AM 06:11:57

사냥이 재밌습니다!!


아막산 사냥할때 속도면에서는 동레벨대의 차사나 천인을 뛰어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아막왕을 도사분이랑 1:1로 사냥하면서 잡을수도 있더라구요! 행복합니당!! 처음잡아봤어요..


그동안 십류 최고사양 스팩아니면  도전할수도 없는부분이라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느려도 격수답게 사냥 할 수 있으니까 너무 좋아요♥


감격입니당!!! 운영자님 최고! ..


음..그런데!.. 아직 마기 채우는 용이지만 성역주를 자주 쓰다보니 1시간 40분 사냥을 버티기가 힘들어요ㅜ.ㅜ... 하다가 중간에 1시간 쉬어줘야 ...  손가락 마디가 쑤셔오더라구욤..하..하하


예전엔 탭탭 잡구 자아성역 2번에 두고 2번누르면서 지옥홍염, 염화지옥, 서리한파 쓴뒤 십자 섞어쓰며 사냥을 했었는데 ..음 ㅎㅎ 정말 지금 너무 좋지만


확실히 자아성역 주술사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역할을 잘해줬던것 같습니다 ㅎ


저를 비롯해 자아성역을 다시 쓰고 싶은 손사냥 주술사 유저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다음 패치 때에 고려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떠올리기도 싫네요 ㅠ 25일 이전의 내모습.. 하 ..그때 사냥은.. 정말이지.. 온갖스킬 난사하며 뚱꼬쇼를 선보여도 아막왕앞에서 마방풀리며 탭탠스추다가 죽기 일쑤였는데...


주술사는.. 처절함 그자체였어요..ㅠ.. 정말 긴 암흑기를 지나온것같아 감회가 새롭네요 ..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주술사 부분 정말 개념패치!!!!!! 고맙습니당..


이제 좀 격수같아요... 아막산 혼셔틀이.. 왠말인가요 ^^ 


헬, 삼매, 십자 사냥하니 새롭고 좋아요 ㅎㅎ 성역주는 손가락이 아프지만... 전반적으로 대만족!!!!


너무 만족하고 너무 좋습니다~!! 패치를 위해 노력하신 운영자 님들 모두 넘 고생하셨구 감사합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전사 항일@호동
    2019.07.30 AM 12:59:13
    진짜 자아성역만 돌려주시면 갓패치일거같습니다.
  • 추천
    주술사 천부경@유리
    2019.07.29 PM 02:13:28
    저도 그래서 복귀 했습니다. 주술사 개념패치 입니다. 정말 얼마만인지 넥슨 개념패치라 칭찬하고 싶습니다.
  • 전사 항일@호동
    2019.07.30 AM 12:59:13
    진짜 자아성역만 돌려주시면 갓패치일거같습니다.
  • 주술사 천부경@유리
    2019.07.29 PM 02:13:28
    저도 그래서 복귀 했습니다. 주술사 개념패치 입니다. 정말 얼마만인지 넥슨 개념패치라 칭찬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