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했는데 이게 뭐야..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영술사
영술사패는날@연 조회 1,780 2019-07-29 PM 08:39:41

인터넷에서 영술사 도깨비폭격 등 시즈사냥 영상보고 끌려서 이번에 복귀해서 키웠는데 ;;

이제 4차하고 본격적으로 시즈사냥 하려고 하니까 업뎃하길래 별생각 안하고 사냥했는데 

처음엔 그냥 레벨이 낮아서 딜,연사속도,범위가 영상과 틀린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바로 너프 때렸더라 시즈사냥 제대로 맛도 못봤다 ..   너프로 밸런스 맞추는건 진짜 좀 아닌거같네요.

뭐... 영술사 시즈사냥보고 다시 복귀한 의미가 없네요... 시즈사냥 맛좀봅시다 . 난사좀 돌려주세요...

무빙도 애매하고 시즈도 애매해지고 다시 접으란건가 ..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