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 형님들 마법 이펙트부터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마도사
마도사빵묵자@연 조회 1,277 2019-07-04 PM 02:04:09
지금 가장 시급한게 마법 이펙트 입니다

사람 많으면 피아식별도 안되고 렉 오집니다

북방 pvp 나와도 마법 이펙트 때문에 지금 공성처럼

고인물 대전 되고 피케이 제대로 하지도 못할거에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궁사 다람쥐빵야@연
    2019.07.04 PM 04:59:42
    이것도 핵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