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00 이후에 개조 배우면 좀 나아진다는데 700이 쉬운줄 아나;;
그리고 창조는 뭐 나중가서 장식으로 두라고하고 700넘으면 다 개조하고 앉아있어 ?
700넘고 창조 하는 천인 거의없어.. 이유는 구데기라서 그렇대; 이게 밸런스가 맞다고 생각하나
700넘으면 다 개조해? 창조/개조/지배 선택에 있어서 분류가 아니라 창조랑 지배는 개조로 가기 위한 과정인가? 이런 밸런스에 천인 무공비급 팔고있는거 너무 보기 안좋다
대략 동렙 동스팩 (650렙 방관 1000 마치 400) 주술사, 전사, 도적 솔플 사냥속도의 80%밖에 못따라가네
천인직업소개에는 무슨 안정감있는 플레이가 장점이래매 위에 저 직업도 안정감을 얻게 해줬으면
더 안정감 있게 바꿔주던가 데미지라도 올려줘야지 ..
안정감도 다른직업에 비해 떨어지고 데미지는 말할것도 없이 안나오고 손 좀 봐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