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4.04

  • PM 11:38:56 시계
    주술사

    으시시@연

    초반 영웅의길 도깨비왕 이거 무슨 의미?

    제가 복귀유저라 잘 모르는데 굳이 여기서 유저들 시간 뺏어갈만큼 스토리적으로 중요한 파트인가요?아니면 대체 어느 파트에서 중요한 부분이길래 팥죽 2번 이상 던지게 하고,바꾼 키세팅 박살내서 던지기 다시 넣게 만들고, 뭐하자는겁니까 대체의도, 의미 파악 자체가 안되니까 내가 왜 여기서 시간을 쓰고 있어야하나 의문이 듭니다.하다하다 어이가 없어서 글 씁니다
    조회 117 댓글 0
  • PM 10:43:52 시계
    살수

    둘째곧@연

    고민이 됩니다...채찍과 조언좀 ㅠ

    살수 키우고 있는데 투력이 6.8에서 현타가 오네요...무기 : 후암7성 60연마 부식방패 : 고대마령단검 6성목걸이 : 고대마령 6성얼굴 : 조사장갑옷 : 환웅창의8성 60연마투구 : 환웅복면 7성 60연마신발 : 고대마령흑 6성손 : 태염반지 6성 50연마 쌍보조 : 마사 쌍신수 5555 33 11여기서 투력 8 가려면 무얼 해야 할까요..? 금전은 2
    조회 86 댓글 0
  • PM 08:49:34 시계
    주술사

    에솅@연

    명중 올려놔서 사냥을 못하노 ㅡㅡ

    ㅁㄴㅇ
    조회 193 댓글 0
  • PM 08:44:35 시계
    궁사

    앤비@진

    바람의나라 1996 실행하고 싶은데

    호환 모드 윈 xp나 98로 바꾼 뒤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보고바로가기 대상 폴더 명에 띄어쓰기와 한글도 없게 해보고vs스튜디오 2012 x86 설치해봤는데도 안 돼요작년엔가 제작년에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했을땐 됐는데오늘은 안 되네요 실행법 아시는 분?저 윈 11 x64이에요.
    조회 62 댓글 0
  • PM 07:14:28 시계
    도사

    이즈리하@연

    내가 얻는 경험치가 어느정도 수준인건지 직관성이 전혀없음

    패치전에 조단위로 획득하던 경험치가 1억으로 변했음..경험치가 1000분의 1 토막이 됐는데단순히 1000:1 숫자 압축을 한건지 아니면 경험치 테이블까지
    조회 155 댓글 0
  • PM 07:07:30 시계
    주술사

    빛은하수@연

    연서버 접속이 안됨

    ...
    조회 53 댓글 0
  • PM 06:52:44 시계
    궁사

    간짜장탕수육@연

    지금 나만 접속안됨?

    opt 입력했는데 왜 접속안되죠? 저만 이런가요?
    조회 54 댓글 1
  • PM 06:38:24 시계
    마도사

    의황@하자

    바람팀 교체 나 해체해주세요 제발

    바람의나라 30주년은 오랜 시간 게임을 지켜온 유저들에게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시점입니다. 그러나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와 운영 방식은 기대에 미치지 못할 뿐만 아니라, 게임의 근간을 흔들 수 있는 문제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공식적인 비판 의견을 전달합니다.첫째, 브리트라 장비의 밸런스 문제입니다. 해당 장비는 기존 장비 대비 획득 난이
    조회 113 댓글 0
  • PM 06:34:13 시계
    흑화랑

    코아루아파트@연

    흑화랑 사냥 질문있습니다

    730찍고 기본으로 주는장비 끼고 우안의숲갔는데 올 헛방뜨는데 정상인가여?
    조회 161 댓글 1
  • PM 05:41:24 시계
    영술사

    도깨비조련사@연

    아무리 생각해봐도

    나 지금 주식으로 치면 개잡주에 씨게 물린거같음 하고많은 게임 중에 바람을 선택해서 이렇게 갸챠물릴 줄 이야 ..
    조회 105 댓글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