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8

  • AM 12:19:57 시계
    마도사

    루놀@무휼

    이게임 공산당게임인가요?

    뭐 말만하면 욕설이라고 안된데..법적으로 욕설 못하게 막을 이유도 없을 뿐더러욕설할 생각도 없는데 욕이라고 채팅이 안나가요뭔가 잘못되도 단단히 잘못됬어
    조회 554 댓글 1

202511.16

202511.15

202511.14

202511.13

  • PM 05:32:51 시계
    살수

    시노케라톱스@연

    다들 주술사 하지 말라더니 이유가 있네...

    원거리 장점있어서 했는데 다른직업 키워보니깐 거의 다 원거리가 되더라.깡뎀이 너무 안좋고 연계기도 최악이다.주술템 매물 많던데 다들 접나보다.궁사는 상향이라도 받았는데 주술은 계속 관짝으로 넣는 것 같다.비슷한 스펙의 비슷한 레벨 다른 직업들과 비교하면 딜이 너무 약하고 챙겨야될게 너무 많다.방무,방관은 뭐 기본으로 다들 챙긴다고 하더라도 마치, 공증, 마
    조회 700 댓글 6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