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브와딸@연
불만만 표출하느냐 vs 불만표출 + 대안을 제시하느냐
x 같다고 생각하는 캐시템
어그로 끄는 글임 ㅇㅇ [운영진 vs 유저]
이렇게 ▇▄▅▆▇█▇▅● 눕는건 좋은데
탄뎅@연
치장보관함 늘려 주세요
주수리좋니@연
●▅▇█▇▆▅▄▇ 일좀하라고 뭐든지 아니면퇴사해
국영수리@유리
●▅▇█▇▆▅▄▇ 업데이트좀!
준비 안됐으면 이벤트 안해도 된다
금강@호동
바람의나라 서비스 종료 건의!
기본@유리
●▅▇█▇▆▅▄▇ 겨울 이벤트 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