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U-OTP 로그인 정상화 안내

2010년 6월 5일 토요일10:32:54

조회 48884

(주)넥슨입니다.

 

금일 오전 넥슨 U-OTP를 이용한 로그인 시도 시
로그인이 불가능 했던 오류가 수정되어 현재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오류 발생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baram.nexon.com/Notice/List/854/78840 주소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