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크린샷 영역은 이벤트 진행 시에만 글쓰기 가능 합니다.
2007
사탕먹기+_+!!
훔숴@하자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태양을향해서@
HAPPY NEW YEAR♡
푼틴@연
황금돼지해~^^
엔젤@
[도삭산828층] 운이 좋았네요 ㅎㅎ
현사화랑@
심심해서 혼자 찍어본 사진
블루얼짱@하자
하하 고균도 전망대를 능가하는 백두산전망대
기둥술사@
@도적길드
지랠뿜는용@하자
2006
ㅎㅎ바람의나라 고균 전망대 주긴다~
일근@
좀... 뭐하지만...;;
정승권@
캬~ 이거 7년 만이네~
아이런놈아@호동
태성궁과함께 ^^ 배경이 멋있어서 한샷찍어봤어요~
라벤더꽃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