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룡장 입장할 때 입는 장비

기타 기타
주술사

세체술@연

조회 651 추천 0 2024.02.04 AM 12:14:45
입장할 떄 용장비 입는다는걸로 아는데 그걸 입고 레이드를 진행하는건가요? 아니면 입장후 장비를 다시 갈아입나요?

그리고 주술사 용아천관'랑, 용랑지천의, 용성신부'랑 이렇게 착용하면 되는걸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2.04 AM 12:19
     
    입장할 때만 입고
    입장 후에는 다시 원래 장비로 갈아입으시면 됩니다.

    주술사 용장비 1차는
    남성: 용랑지천의 / 여성: 용랑무월의
    용아천관'랑
    용성신부'랑

    말씀해주신 대로 입으시면 됩니다. (저렴하게 하실 거면 위의 1차셋으로 입으시면 됩니다.)

    (주술사 2차장비랑 3차장비도 말씀 드리면
    남성: 용랑천주의 / 여성: 용랑멸월의
    진용아천관'랑
    진용성신부'랑

    남성: 용랑파천갑 / 여성: 용랑멸아의
    극용아천관'랑
    극용성신부'랑)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