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그냥 전직업 마법 싹다 지우고 중요스킬만 놔두는거 어떰???
옛날처럼 건곤 동귀어진 쓰고 다니면 재밌을것 같은데대신 케릭터 레벨 스펙에 따라서 pvp에서 강해질 수 있게 만들고바람 이거 한두개 고쳐서는 아무것도 안됨그냥 다 엎어야됨
전투력 미달이어도 사냥터 입장 가능하게좀 해주세요 ㅠㅠ
레이드는 전투력 미달시 참가 불가능하게 한다지만사냥터는 전투력 미달이어도 가능하게좀 ㅠㅠ일반은 전투력 미달이어도 입장이 되던데 ㅋㅋ아니면 룹원중 한명이라도 전투력 될시 룹원 전체 참가 가능하게좀전투력 딸려서 받는 폭뎀 같은거 다 받을게요 ㅠㅠㅠ

학교에 물 흐리는 일진 한명을 조져야지 왜 다른 학생들을 일진으로 만들어 달라함?
그 일진 직업은 무엇인지 '그 직업'들 빼고 다 알거라고 믿음
바람은 사냥이 아니라 pvp를 기준으로 직업 밸런스를 맞춰야 합니다
메이플처럼 사냥만 하는 게임이 아니죠Pvp 유저가 많습니다몬스터들은 되도록이면 약하게 만들고 피로도 시스템으로 하루에 사냥할 수 있는 시간을 제한하는게 맞습니다대신 보스레이드를 어렵게 하여 고스펙 유저들이 계속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게 만들어야죠
직업밸런스도 중요하지만 파티 관련 업로드도 필요합니다.
사냥터를 하면서 게임이 서로 알지 못하면 사냥을 할 수 없는 시스템입니다.파티사냥을 하려고 해도 세계후비서를 쓰면서 각 마을에 사람들을 구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