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6차 도적이 생각하는 현 도적의 개편안. (PK부분 x)
저는 일단 도적은 확실히 PK와는 스킬효과 및 쿨타임을 다르게 두는것이이 필요하다고 봐요.스킬들은 초기 스킬명으로 적겠습니다.일단 운영자가 밸런
도사좀 상향 시켜 줘라....와...천광폭기 줫다 뺐는거 어딨냐....
너.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