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궁사를 하고있는 한 유저입니다..그림자방패를..자기마음대로 찍을수있게해주세요..
아아.. 마이크테스트..벌써 몇일째 바람놀이터에 궁사유저분들이 드러눕고있습니다만..봐주지않기에 이렇게 글을씁니다.제발 궁사 버그좀 고쳐주시고.. 그림자방패 진'그림자방패 이 두개 골라서 찍게해주세요 간절합니다 ㅠ 단한순간도 궁사가 좋다고 느껴본적이 없습니다 몇년하면서 ㅠ
허공스킬 체마소모 업애주세요 ㅜ그리고 스킬 마력소모 너무심해요
아니 다른 직업 7차스킬전사 - 흑룡참파 <- 체력만 소모 노쿨 ㅋㅋ도적 - 묵혈파안도 <- 풀체 풀마 50%업으면 스킬못씀 ㅋㅋㅋ 전혈하고 바로못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