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요괴질주 삭제하고 대장군모드에 이동속도증가 옵션을 줬으면 좋겠습니다
무빙사냥은 99프로 대장군 사냥인데 빙의해제-요괴질주-도깨비모드를 사용할경우 마법이 발동하지않는 경우가 대다수이고 이는 다른 직업들에비하여 편의성에서 차이가 심하게 나는것 같습니다 차라리 무빙은 대장군모드라는 컨셉에 맞게 대장군모드 자체에 이속증가 능력치를 주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8.8일 수정) 밸런스 패치 전과 패치 후의 차사, 현재 괴유에 적용된걸 딜량을 알려드리
안녕하세요. 저는 연@보스영감 이라고 합니다.현재 밸런스 패치로 인해 차사의 딜량감소로만 봣을때 어떻게 적용되었냐를보여드리며, 말이 안되는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