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크린샷 영역은 이벤트 진행 시에만 글쓰기 가능 합니다.
2016
숨바꼭질
알퐁쏘@연
[숨박꼭질]GM과 함께하는 숨박꼭질 재밌어요!
단손@하자
[숨바꼭질]꽃분이 까지 10보
힝서누@연
[숨바꼭질] 찾기 힘드네요....다들 힘내세요!!
좀비곰@연
[숨바꼭질]찾았는데 한발늦어서 아쉬움
능청남@연
[숨바꼭질]극지방에서 기다렸는데...아쉽게 ㅠ,ㅠ
여신강림@유리
[숨바꼭질]꽃님GM님 도대체 어디 계세요ㅠㅠ
김동욱@호동
[숨박꼭질]찾기 힘드네요~
울러@하자
[숨박꼭질]졸본성에다가 귀환비령서썻는데 렉걸려서늦었다..ㅜ_ㅜ
딜콩@유리
[숨바꼭질] 처음해봄 ㅋㅋ
바리티@연
[숨바꼭질] 아 이벤트 진짜 힘드네요 ㅠㅠ
쑹딩@연
[숨바꼭질] 항상 한발이 늦네 ㅎㅎ 재미있었소
토미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