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1

  • PM 11:14:34 시계
    도사

    에이비엘@연

    클바 안나오는이유는 뻔한데..

    옜날바람 자체가 컨텐츠한계가 지금 유저들 속도면 너무빨리오는데다가각종 금전관련부분 버그도 **많았고 이거 다 뭔지 알아내서 수정해서 내놓을수있음? 20년간 각종버그들 터질때마다 수정해온 운영진들이 그동안 수없이 바뀌었는데?ㅋㅋ게다가 수익부분도 애매하고 여러모로 메이플보다 유저파이도 적어서 절대안나옴ㅋㅋ클바 원하면 프리서버 가서 해보셈. 얼마나오래할수있는지.
    조회 182 댓글 0
  • PM 07:22:12 시계
    살수

    무과금만해요@연

    님들 아실지 모르겠는데...

    메이플 이랑 바람이랑 같은 부서로 통합됨 ㅋㅋㅋ메이플 하는 운영진들이 바람 관리까지 같이함매출 차이도 피파 메이플이 많지바람은 순위권에도 못드니까...일랜시아=바람의나라 매출 비슷당연히 일손 부족할수밖에
    조회 412 댓글 6
  • PM 07:03:24 시계
    천인

    쥐이잉@유리

    이상한 업데이트나 하고있는거 수상하다

    상반기에 유저들 신각이랑 황돋 변화에따라 상승한 스펙 체감을 위한 업데이트 해**다고 예고했지만 아무것도 알려줄순없고 이번주 괴유에 들어온 업뎃이 아무도 불편해하지않았던 환경설정 도움말보기 위치 업데이트 ㅋㅋㅋ 아 개발할 시간이 부족해서 만월이벤부터 연말까지 날로 쳐먹은것도 어이가없는데 저런거 위치 조정하는 업데이트가 무슨 의미가 있는겁니까 운영자님?상반기
    조회 208 댓글 0
  • PM 06:43:59 시계
    도사

    유천우@연

    없데이트 없데이트 없데이트 없데이트 없데이트 없데이트

    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없데이트
    조회 121 댓글 1
  • PM 05:10:22 시계
    살수

    운빨캐@연

    매주 돌아오는 반복업데이트 내역

    1. 사행 출시2. 쓸데없는 이상한 패치 욱여넣음3. 그전주 패치로인한 버그 발생된걸 고침이게 무한으로 반복하는데 왜 그러는거임?걍 패치를 하지마 내용은 없는데 버그만 발생하네
    조회 193 댓글 2
  • PM 05:02:18 시계
    도사

    금강@호동

    여기다가 본캐로 올리면 저처럼 됩니다.

    넥슨애들이 불만 많은애들만 골라서 조합확률 낮추는듯지름기10%확률 2승 64패하고20%확률 0승 9패하고30%확률 0승 10패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10% 도전한거는 31패 후 1승, 추가 31패 후 1승 킹리적 갓심 확률조작 넥슨
    조회 338 댓글 2
  • PM 01:52:01 시계
    주술사

    라크@하자

    이번 리마스터할때 명상즘 바꿔주세요

    온오프 방식으로 바꾸고 시전향상이랑 마력증강에 영향받아서 회복량 올라가게하면밸런스도 맞고 좋을거같은데..
    조회 187 댓글 1
  • AM 11:46:45 시계
    차사

    끼얏호우꺅@하자

    너무 무능한 거 아님? 클바 개발중이면 발표를 해야지

    시기 다 놓치네 ㅋㅋㅋ 그정도 감도 없나
    조회 264 댓글 2
  • AM 09:16:44 시계
    천인

    땅콩강정@호동

    2클라중에 1개만 접속이 끊어짐.

    그리고 재접속도 안돼.하나는 잘되는데 안되면 둘다 안되어야하는거 아닌가?이상하네?
    조회 112 댓글 2
  • AM 03:08:07 시계
    도사

    코난찐팬@호동

    아 바람의나라 하시는분 경고 곧 망겜 될예정이오니 참고

    ㅋ 사행이나해라 비트코인의나라잘가 돌하르방게임 다신오지마
    조회 307 댓글 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