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4.02
아사히루체@연
** 놈들인가 진심...
천세언@연
패치 이후 몹이 안 잡혀요
저만 계속 팅기나요?
밸패망함@연
흑표범 실화냐?
압카@호동
레벨 900인데 승급이 안된다
조합@하자
운영자 일 30주년인데 일똑바로 안할래? 경험치랑 난이도 왜이래
카르사@하자
사냥터 경험치 왜이럼?
잼힝@연
902레벨인데 9차 승급 퀘스트를 못 합니다..
아이리@하자
우물 경험치 이거 왜이래? 나만 이상해??
케프라@유리
3월중순에 살짝 들어왔다가 복귀 못받음